본문 바로가기

눈매교정 일기

(광고아님)남자 눈매교정+쌍커풀+앞트임 후기 - 2일차

 

2020/01/12 - [눈매교정 일기] - (광고아님)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수술전, 직후)

 

(광고아님)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수술전, 직후)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2019.12.26. 점심시간 이후 수술을 했습니다. 수술시간+회복시간(수면마취 깨는시간까지) 넉넉하게 3~4시간입니다. 수..

1percentage.tistory.com

남자 눈매교정 + 쌍꺼풀 + 앞트임 후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일지를 작성합니다.

 

아침에 눈을뜨니 탱탱함(?) 부은 느낌이 가득하게 일어났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거울을 확인해보니 눈물인지 진물인지 아니면 둘 다인지..

 

불편한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그래도 2일 차! 눈에 거즈 제거+수술부위 소독을 위해 병원을 가기 위해 준비합니다.

 

거즈 때문에 시야가 많이 가려져 진짜 많이 불편했습니다.

 

모자+선글라스 끼고 버스를 타니 사람들이 쳐다보는 게 느껴집니다.

 

병원 도착 후 예약 대기하면서 사람들을 보니 저와 같은 동지들이 많더군요 ㅋㅋㅋㅋㅋㅋ

 

제 순서가 다가와서 침대(?)에 누워 대기합니다.

 

간호사분이 오셔서 거즈 제거하고 수술부위 소독과 진물인지 눈물인지 둘 다인 지를 다 닦아주셨습니다.

 

그러고 실밥 제거를 위해 2020년 01월 02일에.. 오라고 하더군요.

 

저는 연말 여행이 있어서 안내데스크에 물어봤습니다.

 

저: "저기 혹시 12월 31일은 안 되나요?"

 

안내데스크: "그렇게 하시면 앞트임하신 실밥은 1월 2일에 또 오셔서 제거하셔야 해요~"

 

저: "아.. 그럼 그냥 1월 2일에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그렇네요.. 쌍꺼풀 실밥은 5일이면 제거를 할 수 있지만 앞트임 실밥 제거는 일주일이 걸린다는 것을.

 

수술 직후보다 훨씬 나아진 상태로 집에 다시 갑니다 ㅋㅋ

 

물론 어제처럼 냉찜질은 계속하고 호박즙도 계속 먹었습니다.

 

(약간 징그러울 수 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수술 2일 차 사진

.

.

.

.

.

.

.

.

.

.

수술 전과 비교하기 쉽게 ㅋ
눈 감았을 때
눈 떳을 때

차이가 보이시나요?

수술 전/후 눈 모양이 많이 달라진 게 신기했습니다.

 

모니터상 오른쪽 눈에 눈물도 봐주시면..ㅋㅋㅋ

 

심심하지 않게 눈물이 계속 납니다. 비비지도 못하고, 닦아내기에 무섭고..

 

이날부터 수술부위에 안연고를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아침저녁으로 멸균 면봉을 이용하여 눈곱 제거 후, 안연고 바릅니다.ㅎㅎ

 

이날 저는 육회를 600g을 먹었습니다.

 

저에겐 내일이... 하하.. 큰일..ㅋㅋ

 

관리방법

냉찜질+호박즙+산책

 

 

 

5줄 요약

1. 2일 차에 눈물+진물 COMBO.

2. 거즈 제거하면 답답한 거 없어짐.

3. 쌍꺼풀 수술 실밥 제거 5일, 앞트임 7일

4. 멸균 면봉으로 진물+눈곱 제거

5. 안연고는 아침, 저녁 2회